2023 K3리그 12R VS화성FC > NEWS & TV

본문 바로가기
NEWS & TV

2023 K3리그 12R VS화성FC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천시민축구단 작성일23-05-30 09:57 조회155회 댓글0건

본문

보도날짜 : 2023-05-27

5월 27일 포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2023 K3리그 12라운드 포천시민축구단(이하 포천’)이 화성FC(이하 화성’)을 상대로 진행된 시즌 첫 번째 오렌지 더비는  1-3 스코어로  패배의 잔을 들이켜게 되었다.


■ 선발 라인업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이성재 감독은 3-4-3 카드를 꺼내 들었다부상에서 복귀한 정인증 선수가 선발 명단으로 돌아오면서 최전방에 정인증전석훈김영욱 선수가 포진했다황신영최규현 선수가 2경기 만에 복귀했고박준용채선일 선수가 다시 중용을 받았다수비진은 변화 없이 주장 김태은 선수를 필두로 우예찬조한욱 선수가 호흡을 맞추고골문은 임형근 선수가 지켰다.

■ 전반전
경기 시작을 알리는 휘슬 소리와 함께 화성이 분위기를 주도해나갔다포천은 지속되는 화성의 공세에 적극적인 수비로 응답했으나포천의 수성은 그리 오래가지 못했다전반 10화성이 코너킥 상황에서양준모의 날카로운 크로스가 니어 포스트에 있던 카이오 선수의 헤더로 이어지며 첫 번째 실점으로 이어졌다실점 이후 포천은 계속해서 여러 차례 기회를 노려보려고 하였으나전반전에 득점 기회를 살리지 못하고 0-1로 마무리 되었다.

■ 후반전
포천은 후반전에 들어서자마자 정인증 선수를 빼고 강형민 선수를 교체 투입시키며 공격의 활로를 더했다양 팀의 빗속 혈전은 계속되었지만 치열한 공방전에서 득점이 터지진 않았다.

63분에는 화성의 샌디 선수가 최전방에서 포천을 지속적으로 괴롭혔으나 수문장 임형근 골키퍼의 세이브로 팀의 추가 실점을 막아내는가 하면, 66분에는 포천 박준용 선수가 흘러나온 세컨드 볼을 환상적인 하프 발리로 만회골을 노려봤지만 아쉽게 골문을 벗어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다.

그러던 중 76분경 이성재 감독의 교체 전술이 빛을 발하였는데 교체 투입된 강형민 선수가 수비 진영에서부터 역습을 전개, 빠르게 하프라인을 넘어 조완 선수에게 패스해 주었다. 패스를 받은 조완 선수가 전석훈 선수에게 스루 패스를 넣어주면서, 전석훈 선수의 침착한 마무리로 골망을 출렁이며 1대 1의 균형을 맞추었다. 

이후 화성이 빠른 공격 전개를 펼치면서 포천의 골문을 노렸지만, 포천의 뒤를 지키는 임형근 골키퍼가 수차례 선방을 통해 팀의 위기를 막아내었다.

하지만 무게의 중심 추는 한순간에 기울었다. 경기 내내 포천의 골문을 노리던 화성의 샌디 선수가 본인의 피지컬과 기량을 이용하여 끝내 포천의 골문을 열면서 균형을 무너뜨렸다. 추가 실점을 당한 포천은 빠르게 변화를 가져갔다. 우예찬 선수를 빼주고 한예일 선수를 투입하며 수비를 더욱 견고히 했다.

그러나 끈질긴 화성의 공격 전개에 연속 실점을 기록, 화성의 연승 행진에 희생양이 되며 경기가 종료되었다.

이어지는 2023 K3리그 13라운드 양평 FC와의 경기는 6월 3일 토요일 17시에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에서 원정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며동월 17일 토요일 17시에 포천종합운동장에서 14라운드 홈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sns 링크

Info

단체명 : 포천시민축구단
사업자등록번호 : 127-82-85746
주소 :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호국로 1518 (포천 종합운동장)

Copyright © 2001-2017 포천시민축구단. All Rights Reserved.